반응형
역시나 아직까지는 개념적인 내용이 많아서 출퇴근 오디오북으로 딱이다.
[5화] 코드 리딩 방법, 기초 디버깅 방법
[5화 코멘트]
기본적으로 코드를 읽는 방법과 문제가 생겼을 때 디버깅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개념적인 원리를 잘 설명해 준다. f10 만세!
[6화] 멤버변수와 상수 기본 개념
[6화 코멘트]
게임을 만든다고 했을 때 개념적으로 클래스를 설정하고, 그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나 싶은데 딱 멤버변수가 그것이었다.
반응형
'[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] C# 무료 강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4] C# 연산자와 메모리구조 (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무료 강의 총 48화 중 9화~12화) (0) | 2023.08.06 |
---|---|
[3] C# 멤버함수와 지역변수 (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무료 강의 총 48화 중 7화~8화) (0) | 2023.07.29 |
[1] C# IDE/Using/Class/Namespace 설명, (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무료 강의 총 48화 중 1화~4화) (0) | 2023.07.02 |